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고양시의회, 고양시산림조합과 간담회 가져
작성자 고양시의회 작성일 2018/10/04 조회수 60
첨부파일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10월 4일 고양시산림조합을 방문해 고양시산림조합 관계자와 산림조합 발전 방안 및 쾌적한 녹색환경 조성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양시의회에서 이윤승 의장 및 각 상임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고양시산림조합에서 김보연 조합장 및 수석이사 등 임원진 등이 참석하여 고양시산림조합 현황 및 문제점,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한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고양시산림조합 관계자는 고양시는 산림이 차지하는 면적이 작고 각종 규제로 산림사업을 추진하는데 애로사항이 많다며, 적극적인 산림예산 편성 및 각종 규제 완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산림경영 환경을 구축해 줄 것을 건의하였다.

고양시산림조합의 건의사항을 청취한 의원들은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산림경영을 위해서는 녹색경관조성, 산림휴양시설조성, 숲 가꾸기 등 산림사업의 다변화 추구와 함께 산림의 중요성과 공익적 가치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이 필요하다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윤승 의장은 “최근 들어 미세먼지 저감 및 품격 있는 도시환경 구축 등 녹색환경 조성을 위해 산림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고양시의회와 고양시산림조합이 더욱 긴밀한 상호 협력을 맺어 푸른 숲과 쾌적한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가자 ”고 밝혔다.
보도자료 글목록
다음글 고양시의회, 제225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시정질문’ 
이전글 고양시의회, 제225회 제1차 정례회 10월 5일 개회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