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고양의 더 나은 미래,고양특례시의회가 만들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양특례시의회 생활체육연구회, 관내 장애인 체육단체 대표와의 간담회 개최
작성자 의회 작성일 2023-08-31 조회수 785

고양특례시의회 생활체육연구회, 관내 장애인 체육단체 대표와의 간담회 개최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의원연구단체인 생활체육연구회(회장 공소자)가 8월 30일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관내 장애인 체육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연구회는 고양시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각 단체의 현안을 파악하고 개선책을 논의하고자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생활체육연구회 소속 의원을 비롯하여 체육정책과, 고양시 장애인 체육회, 고양도시관리공사 등 유관부서 관계자들도 함께 자리하여, 장애인 체육단체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현실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주관한 공소자 생활체육연구회 회장은“다양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선 각 장애인 체육단체, 유관기관 및 시의회 모두가 계속해서 소통을 이어나가며 상호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개선해나갈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생활체육연구회는 공소자 의원이 회장, 김운남 의원이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고덕희, 권선영, 김미경, 김학영 의원이 소속되어 고양시 생활체육의 선진화 및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11월 말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고양특례시의회 역사문화자원개발연구회, 공주 벤치마킹 실시
이전글 고양특례시의회 청년정책특별위원회, 청년을 만나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고양특례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